방문요청
인류의 건강과 행복을 최우선하는 기업
로고의 의미
Person First, Firson !
밝고 건강한 사회에 이바지하여 글로벌 시장을 이끄는, 사람중심의 휴머니티를 중시하는, 기본을 탄탄히 하며 새로운 미래를 만들어가는 기업의 지향가치를 기본으로 사람이 가장 우선되는 최고의 전문가 그룹이라는 의미의 퍼슨(Firson)이라는 신규 사명이 개발되었다.
퍼슨의 'F'에서 기인한 전진하는 듯한 조형의 심벌마크는 미래로, 세계로 나아가고자 하는 기업비전을 담아내고 있으며, 아래의 그레이칼라로 제약기업으로서 기초가 튼튼한 기업의 이미지를, 위의 톤다운된 레드칼라로 항상 열정적이며 격이 다른 기업문화를 전달하고 있다.
로고타입
국문 로고타입은 주식회사 퍼슨의 시그니처 이미지와 조화될 수 있도록 개발된 디자인체이다. 로고타입은 각각의 글꼴 형태에 따라 비례 조정한 것이므로 글자의 형태, 굵기, 비례 등을 임의로 변경할 수 없다.
시그니처
Signature
시그니처는 심볼마크와 로고타입을 최적의 비례로 조합한 것으로 시그니처의 크기 및 비례, 색상 등을 임의로 변경하여서는 안된다.
색상규정
Color System
Main Color
Sub Color
색상은 주식회사 퍼슨의 비주얼 커뮤니케이션의 핵심이 되는 기본요소로서 CI 이미지를 잘 전달할 수 있도록 선택된 색상이다. 색상의 표현은 인쇄일 경우, 4원색 프로세스 인쇄를 원칙으로 하나 적용매체의 특성에 따라 별책인쇄(PANTONE) 방식으로 표현할 수 있다.